반응형
SMALL
만 5세 25명 유아발달평가 1학기/2학기 (1년) |
평가제 유아발달평가 1년 만5세 25.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50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 5세 25명 유아발달평가 1학기/2학기 (1년) 유아 2학기 발달평가 담임 원장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편식 없이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는 편이다. 김치를 좋아하여 다른 친구들보다 김치를 많이 먹는 편이고 밥을 골고루 잘 먹는 것도 좋지만 소아비만에 우려가 있어 체중조절이 필요합니다. 여러 가지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으며 운동력이 부족한 편이나 신체동작을 크게 나타내어 보이기도 하고 운동력을 길러서 대근육 발달이 이루어 지도록 가정과 연계하여 지도가 필요합니다. 의사소통 자신의 생각과 상황에 맞게 간단한 문장과 단어를 사용합니다. 상황에 적절하지 않은 일을 할 때도 있어 그럴 때마다 상황에 맞게 적절히 말을 바꿔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교사의 마을 듣고 말하며 대화가 이루어집니다. 사회관계 친구와 항상 즐겁게 어울려 놀이를 하기도 하고 같이 하고 싶으면 마음대로 행동하지 않고 친구의 의견을 꼭 물어보기도 하며 친구를 존중하는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 친구에게 관심이 많으며, 다양한 친구들과 어울려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친구에게 먼저 권유하고 함께 놀자고 이야기할 수 있는 용기가 있습니다. 예술경험 바깥에서 분필로 돌이나 바닥에 그림그리기 활동을 할 때 00가 흥미롭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자연물을 활용한 미술 활동도 큰 흥미를 느낍니다. 좋아하는 그림은 반복적이고 다양한 크기와 색깔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그리기를 합니다. 자연탐구 그래프 활동을 하면서 그래프를 분석하는 모습을 보이고 자연스럽게 수를 세면서 수를 인지할 수 있으며 수를 이용한 다양한 활동을 더 계획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상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탐색, 관찰 등의 방법을 활용해 본다. 날씨와 기후변화에도 관심을 가집니다. |
유아 2학기 발달평가 담임 원장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편식 없이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는 편이다. 김치를 좋아하여 다른 친구들보다 김치를 많이 먹는 편이고 밥을 골고루 잘 먹는 것도 좋지만 소아비만에 우려가 있어 체중조절이 필요합니다. 여러 가지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으며 운동력이 부족한 편이나 신체동작을 크게 나타내어 보이기도 하고 운동력을 길러서 대근육 발달이 이루어 지도록 가정과 연계하여 지도가 필요합니다. 의사소통 자신의 생각과 상황에 맞게 간단한 문장과 단어를 사용합니다. 상황에 적절하지 않은 일을 할 때도 있어 그럴 때마다 상황에 맞게 적절히 말을 바꿔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교사의 마을 듣고 말하며 대화가 이루어집니다. 사회관계 친구와 항상 즐겁게 어울려 놀이를 하기도 하고 같이 하고 싶으면 마음대로 행동하지 않고 친구의 의견을 꼭 물어보기도 하며 친구를 존중하는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 친구에게 관심이 많으며, 다양한 친구들과 어울려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친구에게 먼저 권유하고 함께 놀자고 이야기할 수 있는 용기가 있습니다. 예술경험 바깥에서 분필로 돌이나 바닥에 그림그리기 활동을 할 때 00가 흥미롭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자연물을 활용한 미술 활동도 큰 흥미를 느낍니다. 좋아하는 그림은 반복적이고 다양한 크기와 색깔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그리기를 합니다. 자연탐구 그래프 활동을 하면서 그래프를 분석하는 모습을 보이고 자연스럽게 수를 세면서 수를 인지할 수 있으며 수를 이용한 다양한 활동을 더 계획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상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탐색, 관찰 등의 방법을 활용해 본다. 날씨와 기후변화에도 관심을 가집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반응형
LIST
'공부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엘앤씨 2024년 하반기 채용 서류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 최종합격 (0) | 2025.02.01 |
---|---|
영아발달평가 만2세 11명 1년 2회 평가 내용정리 (0) | 2025.01.31 |
[국제인권법] 인공지능기술의 발전이 인권침해를 발생시키는 국내외 사례들을 알아보고 인공지능과 민주주의의 관계에 대해 관련 논문 등을 참고하여 간략하게 정리하고 인공지능의 이러한 위 (0) | 2025.01.29 |
유아발달평가 16명 만 3-5세 2학기 (0) | 2025.01.27 |
동성결혼 사회적 이슈, 전망 및 찬성/반대 의견 (0) | 2025.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