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이야기

나의 하루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 정호승의 하루 한 장

반응형
SMALL

나의 아침을 밝히고, 나의 저녁을 위로해주며

집으로 향하는 지친 발걸음에 힘을 실어주는 하루 한 장, 하루 한마디.


시인 정호승이 그동안 사무치도록 가슴에 담아두었던 한마디의 말들을 엮어 3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와 《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 문득 언제 어디에서 펼쳐도 어깨를 두드려주고 마음을 먹먹하게 하는, 정호승의 생생한 체험이 녹아 있는 365가지 한마디를 발췌해 하루 한 장씩 읽는 일력(日曆)으로 소담스럽게 엮었다. 이 한마디의 말로 인해 새로운 힘을 얻었다고 저자는 고백한다. 어쩌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 역시 오늘 하루를 살아낼 마음의 양식은 아닐까. 하루하루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종합비타민을 먹듯 하루 한 장 일력을 넘겨보자. 고급스러운 실버 트윈링으로 제본되어 만년 탁상달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껏 박스로 포장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반응형
LIST